챠코인들의 직선 도로는 위성 사진으로 발견될 만큼
사실 증명이 어려운 과제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성사진으로 증명이된후 아무도 이의를 지게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약 15피트의 폭으로 형성된 이도로는
직접 방문한다해도 눈으로 확인하기는 역부족입니다.
그 실세를 눈으로 확인할만큼 흔적이 남아있지 않기때문입니다.
또한 주요 구간은 전부 출입이 통제되어있어 연구가 진행중입니다.
이 직선 도로에 대해 생활 환경으로서만 접근한다면 도저히 궁금증을 풀수는 없을것 같고,,,
간혹 학자들은 종교적인 측면으로 접근하기도 합니다.
굳이 이렇게 힘들게 직선도로를 건설한 목적에는 종교적 의미가 있을거라는 추론을 내놓기도 합니다.
많은 역사학적인 자료들은 우리에게 흥미와 궁금증만 던져줄뿐
실제 결론적인 확신을 내놓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이곳을 방문했을때 하나만이라도 그 흔적을 보기를 바랬으나 결국은 몇번의 방문속에서도 이루지못했습니다.
챠코 문화의 가장 놀라운 특징 중 하나는, 현대적인 관점에서 적어도 미세하게 조작 된 도로 협곡 내부와 산 후안 분지 전역 이후 외곽 사이트에 상당한 거리를 연장 모두의 광범위한 시스템입니다. 이 도로는 현저하게, 측면 똑바로 조심스럽게 구성된다. 사람이 아웃 라이어으로 외출하는 동안 폭 15피트에 대한 깊은 계곡 평균 내부의 사람은 약 두 배 넓은 경향이있다.
아마도 Chacoan 도로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직선이다. 도로는 일반적으로 매우 정확하게 정렬, 커브 또는 현대 도로와 일반적으로 수행 산책로와 풍경에 적응하지 않고 동일한 정렬과 상당한 거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방향 전환 할 때, 날카로운 각도 회전보다는 완만 한 곡선으로되는 경향이있다. 도로는 오히려 커브 또는 종종 바위에 새겨진 계단 똑바로 가서 원래의 정렬과 상단에 계속 돌려보다, 메사 나 절벽면에 관해서. 차코 캐년이의 가장 훌륭한 예는 푸에블로 알토 흔적에 볼 수 있습니다 Chetro Ketl, (상승 아니지만!) 위의 잭슨의 계단입니다. 다른 계단은 Hungo Pavi와 카사 Rinconada의 동쪽 뒤에 볼 수 있습니다. 더 완만 한 경사면에 벽돌로 구성보다는 바위에 새겨진 단계와 계단 가끔있다. 이 벽돌 계단 중 하나는 푸에블로 알토 트레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절벽의 꼭대기에 사람을 수행하는 거대한 흙과 벽돌 경사로를 건설했다. 하나의 예는 (Chetro Ketl 근처) 푸에블로 알토 흔적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도로는 일반적으로 지상에 표시되지 주로 항공 사진을 통해 확인되었다. 확인 된 도로 세그먼트 표시로 표시 된 푸에블로 알토 흔적을 따라 몇 가지 장소가있다.
많은 도로 세그먼트는 항공 사진에서 식별 및 지상에 확인되었지만, 이러한 세그먼트들 중 일부만이 상당한 거리를 연속적으로 실행하는 도로를 형성하도록 서로 연결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긴 도로의 가장 좋은 문서화 된 예는 푸에블로 알토의 동쪽 시작하고 깊은 계곡 가장자리에 오히려 갑자기 중지 컷츠 캐년, 북쪽으로 실행 위대한 북쪽 도로, 사우스 갭과의 깊은 계곡 단풍 남쪽 도로입니다 (확실히에 불구하고) 남쪽에 레드 메사 밸리 외곽 지역으로 실행됩니다. 다른 도로 선형 불연속 세그먼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고고학자들은이 원래부터 산 후안 분지의 여러 부분에서 외곽 지역 사회에 차코 캐년에서 연속 도로를 형성, 침식 한 다른 도로 세그먼트에 의해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도로 세그먼트가 도로를 형성하기 위해 연결하고 실제보다 더 상징적 있었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외곽 큰 주택과 관련된 도로 세그먼트의 대부분은 다른 곳 차코 캐년하거나 계속 실행하지 않는 것. 대신 그들은 큰 집에서 시작하고 자주 주목할만한 풍경 기능이나 다른 큰 집의 방향으로, 그것에서 짧은 거리를 실행합니다. 이것은 적어도이 이상 값에 많은 도로 세그먼트가 중요성의 장소가 아니라 교통의 일상적인 수단에 대한 기호 연결되도록 의도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일부 고고학자들은 도로의 모든 실제보다 더 상징적했다, 그들은 기능에 주로 종교되었을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보기에 제공 증거의 조각 중 하나는 현대의 푸에블로, 특히 주니 및 Acoma에서, 일부는 그들이 같은 주니 솔트 레이크 중요한 의식 위치에 의식 순례에 사용하는 신성한 산책로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 산책로는 어디 근처 Chacoan 도로 등의 공식 또는 정교한으로 비록, 몇 가지 눈에 띄는 유사성, 그리고 실제로 현대 산책로 중 일부는 일부 지역에서 선사 시대 도로 세그먼트를 생존 사용합니다. 이 푸에블로가 매우 강한 전통이 차코 캐년에 매는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산책로의 사용은 Chacoan 도로의 기능을 평가하는 주요 고려 사항이다. 의식 기능에 대한 또 다른 증거는 도로의 크기입니다. 어느 팩 동물을 가지고 사회도 바퀴가 달린 차량이있는 경우, 실제적인 필요가 삼십피트 넓은 도로를 필요한 수 있었던 것을, 불분명하다. 실제 필요 이상으로 잘 규모로 도로 건설에 투자 된 노동의 엄청난 양의 단순한 운송보다 더 높은 목적을 제시한다.
주로 의식 기능에 대한 강력한 주장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고학자들은 여전히 도로 적어도 몇 가지 실용적인 기능이 있다고 주장 않습니다. 살아남은 도로 세그먼트 중 하나에 산책하는 도로의 주요 목적은 종교의 경우에도 그들은 확실히 교통 유용했을 것이라는 점을 시사 도로 옆에 수정되지 않은 지형에 같은 거리를 걷는 것보다 훨씬 더 적은 에너지를 필요로한다는 실험은 보여 주었다 뿐만 아니라. 도로에 대한 또 다른 가능한 기능은, 개인 교통뿐만 아니라, 제품의 운송이다. 재료의 놀라운 볼륨과 다양한 위대한 주택의 건설에 사용되는 약 20 만 나무 기둥을 포함, 차코 캐년으로 수입되었다. 이 빔, 폰 소나무의 자주 전체 트렁크, 대부분 Chuska 산맥과 산 테일러로부터 상당한 거리에서 가져온해야했습니다. 도로에 산책하는 이들의 떨어져 걷는 것보다 쉽습니다 때문에,이 그들의 주된 목적은 아니었다하더라도, 무거운 부하에게 이러한 먼 거리를 운반에 매우 유용했을 것이다.
Chacoan 도로가 의식 또는 목적과 사용의 실제되었는지, 그들은 확실히 인상적이며, 그들은 차코 시스템에 가서 생각과 노력의 엄청난 양의 같은 명백한 증거를 서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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