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넓고 갈곳은 많다.

버지니아 스카이라인, Shenandoah National Park_ Skyline Drive

by 세인트1 2021. 3. 31.

 

천섬,

Thousand Island로 가는 길목에서,,

 

 

 

 

 

 

 

 

 

 

 

 

 

 

 

 

 

 

 

 

 

버지니아 쉐난도 국립공원 스카이라인 드라이브

 

도로에 대한 현장 조사는 1931 년 1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그해 7 월 18 일에 스카이 라인 드라이브의 공식 착공식이 열렸습니다. 도로의 첫 번째 구간은 Rapidan Camp에서 Skyland Resort까지 지어졌지만 Swift Run Gap에서 Thornton Gap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첫 번째 드라이브 기금은 연방 가뭄 구호 청에서 나 왔으며 1930 년에 심한 가뭄을 겪은 지역 농부와 사과 수확기를 고용했습니다.

1932 년 후반에 의회는 100 만 달러 (2019 년 1560 만 달러에 해당하는 금액)를 승인했습니다.

Front Royal에서 Swift Run Gap으로 확장되는 Skyline Drive를 건설하는 데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민간인 보호 단 (CCC)은 1933 년에 결성되었으며 스카이 라인 드라이브 건설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Franklin D. Roosevelt 대통령은 산의 경치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Skyline Drive를 따라 최초의 CCC 캠프를 세웠습니다. 이 캠프는 국립 공원에 처음으로 배치되었습니다.

CCC는 도로 양쪽의 경사면을 등급을 매기고 가드 레일과 돌담을 만들고 전망대를 건설하고 공원 길을 따라 수천 그루의 나무와 관목을 심었습니다. 세 개의 다른 회사가 도로의 역청 질 표면 처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Thornton Gap과 Swift Run Gap 사이의 Skyline Drive 구간은 1934 년 중반에 개장했으며 비용은 1,570,479 달러 (2019 년에는 2,390 만 달러에 해당)였습니다.

도로의 이구간에는 Marys Rock을 통해 지루한 터널 인 Marys Rock Tunnel이 포함되었습니다. 절단이 아닌 이위치에 터널이 건설되었습니다. 터널은 비용 절감 조치로 정당화되었지만 공공 도로국과 국립 공원 관리청 조경사에게 도전하기 위해 제안되었습니다.

1935 년에 셰넌 도어 국립 공원이 공식적으로 설립되면서 CCC는 스카이 라인 드라이브를 계속 건설하기 위해이 지역에 거주하지 않는 300 명의 남성을 고용했습니다.

1936 년 10 월 1 일에 Front Royal과 Thornton Gap 사이에 1,235,177 달러 (2019 년 1,820 만 달러 상당)의 비용으로 드라이브가 완료되었습니다.

Swift Run Gap에서 Jarman Gap까지의 Skyline Drive 부분은 1939 년 8 월 29 일에 1,666,528 달러 (2019 년 2,450 만 달러에 해당)의 비용으로 개통되었습니다.

Jarman Gap과 Rockfish Gap 사이의 도로는 Blue Ridge Parkway의 일부로 건설되었으며 1939 년 8 월 11 일에

$ 358,636 (2019 년 $ 5.27 백만에 해당)의 비용으로 완공되었습니다.

블루 리지 파크 웨이의이 구간은 1961 년 셰넌 도어 국립 공원에 부여되었으며 스카이 라인 드라이브의 최남단이되었습니다.

공원을 만들고 스카이 라인 드라이브를 건설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또는 강제로 집을 잃었습니다. 현재 공원 내에있는 여러 집이 파괴되었습니다. [17]

 

 

 

 

 

 

 

 

4

'세상은 넓고 갈곳은 많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7/1/2021_ Yellowstone National Park  (0) 2021.05.13
Niagara Falls_US 나이야가라 폭포_미국령 (카메라 사진)  (0) 2021.03.31
Pricketts Forts Built in 1774  (0) 2021.02.16
터키 2  (0) 2019.12.19
터키  (0) 2019.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