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의 역사
국립 공원 브라이스 캐년되기위한 가장 책임이있는 사람은 JW 험프리했습니다. 험프리 씨은 독립 1915 년에 Panguitch, 유타로 이송되었다 미국 숲 서비스 책임자했습니다. 직원은 JW가 Paunsaugunt 고원의 동쪽 가장자리를 볼 것을 제안했습니다. 험프리 지금 선셋 포인트로 알려진 시점에서, 가장자리에 왔을 때, 그는 기절했다 :
JW 험프리 여전히 협곡의 사진과 영화는 워싱턴 DC에있는 산림 서비스 관리와 유니온 퍼시픽 철도의 공무원에게 발송했다. 잡지 및 신문 기사가 작성되었습니다. 1916 년 험프리 도로를 개선하고 자동차 교통에 액세스할 테두리를 만들기 위해 50 달러인가 확보. 1,919함으로써, 솔트 레이크 시티에서 온 관광객은 브라이스 캐년을 방문했다. 루비와 미니 Syrett는 선셋 포인트 근처에 넘는 야간 손님을위한 텐트와 식사를 제공하는 장소다. 1920 년에 Syretts는 8, 10 근처 캐빈과 야외 댄스 플로어로, 71 피트 별장에 의해 관광의 휴식 30 잽니다. 1923 년 유니온 퍼시픽 철도가 관광의 레스트 토지, 건물 및 Syretts에서 물의 권리를 샀다. 루비와 미니가 공원 밖 루비 인을 설립했습니다. 길버트 스탠리 언더우드는 선셋 포인트 근처에 별장을 설계 유니온 퍼시픽에 의해 고용되었다. 원래 본관은 1925년 5월에 의해 완성되었다. 추가 내용은 1927에 의해 만들어진 최종 구성이 완료되었습니다. 숙소 근처 표준 및 디럭스 캐빈은 1925과 1929 사이에 건설되었다. 대통령 워런 G. 하딩은 브라이스 캐년 1923년 6월 8일에서 국가 기념물 선포. 1924년 6월 7일 일, 의회는 국가 기념물 내의 모든 토지가 미국의 재산이 될 것입 때 유타주 국립 공원을 설립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토지는 취득했고 이름은 브라이스 캐년으로 복원되었습니다. 1928년 2월 25일에서 브라이스 캐년 공식적으로 국립 공원이되었다. 1930 년에, 시온 - 산. 카멜 터널이 완료되었습니다. 이것은 효과적으로 묶여 브라이스, 시온, 삼나무 휴식과 그랜드 캐년의 북쪽 림 함께. 열차는 시더 시티에 승객을 수송합니다. 버스는 네 개의 공원 중 삼나무시와 운송 관광객을 떠날 것이다. 공원의 크기는 대통령 후버 두 명의 성명 발표를 통해, 1931 년에 현재의 3만5천8백35에이커로 증가되었다. 1931 년에 공원 인력 도보 및 말 산책로 4.5 마일 합계를 마쳤다. 이것은 브라이스 포인트, 까꿍 캐년과 일출까지 캠벨 캐년에 브라이스 포인트로 일몰 포인트가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짧은 굴레 경로 결사와 림 사이에 승마 무차별을 방지하기 위해 펼쳐되었다. 레인보우 포인트로 도로는 늦은 1934에서 민간 건설 업체에 의해 완성되었다. 1930 년대 동안 민간인 보존 군단은 브라이스 캐년 국립 공원에 많은 개선했다. 이러한 포함 캠프장 개발, 림 화재 흔적 아래, 동화의 나라 트레일, 경계 울타리, 주차 영역, 레인보우 포인트, 침식 제어 및 곤충 해충 제어에 박물관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유타 프레리 도그, 캘리포니아 콘도르과 남서부 윌로우 Flycatcher : 브라이스 캐년 국립 공원은 멸종 위기 법 아래에 나열된 세 야생 동물 종류가 있습니다. 그것은 걸릴 캡처, 죽이고, 추구, 사냥, 또는 이러한 종 또는 서식지 해칠.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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