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나홀로 배낭 여행_국외

아메리칸 인디언의 역사

세인트1 2012. 5. 9. 22:10

아메리칸 인디언의 역사

Paiute 인디언 마을
Paiute 인디언 마을
nps

Paiute 인디언 Paunsaugunt 고원은 계절 사냥 및 수집 활동에 사용된 1200 AD 주위부터 지금 브라이스 캐년 무엇 주변 지역을 점령하지만, 영구 정착민의 증거가 없다.

브라이스 캐년의 전설 인도 딕 다음 Kaibab 예약에 살던 Paiute의 장로에 의해 1936 년에 공원 자연주의로 설명되었습니다 :

.. 어떤 인디언, 전설의 사람들이 존재하기 전이 "간 때-- 엉-WA 그 곳에 살고 있는데 그들 중 많은 이들은 많은 종류의 않았던 - 조류, 동물, 도마뱀과 같은 것들,하지만 그들은 보았다 . 사람들처럼 그들은 사람 아니라 그들 자체가 그렇게 보이게하는 힘을 가진 어떤 이유로 그 자리에있는 전설의 사람들은 나쁜 있었다,.. 그들은 아마도 아마도 좋은 아니었다 뭔가 싸움, 일부 훔쳐갔 뭔가 .... 이야기 했어요 .이 시점에서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나쁜 였지만, 코요테 모든 바위로 그들을 돌려 당신은 이제 모든 바위로 바뀌 그곳에서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행의 일부 서, 어떤 사람들은 다른쪽으로 일부 지주 내려 앉아 당신이 볼 수있는 그들의 그 장소의 이름은 Angka 구 - wass-- 순발력이 (빨간색 칠한 얼굴)입니다 단지 그들이 돌이되기 전에 그들이 있었다.로에 페인트와 얼굴. 이것은 사람들이 말할 이야기입니다. "

프리 몬트와어나 사지 명 1200까지 주위 200 광고에서 브라이스 캐년 근처의 콜로라도 고원의 일부를 점령. 프레 몬트는 남쪽과 동쪽에보다어나 사지로, 북쪽과 서쪽에 더 있었다. Kaiparowits의 고원에있는이 두 문화의 혼합 최근에 발견된 증거가있다.

아메리카 원주민 먼저 1만2천년 전 콜로라도 고원을 점령하지만, 그들의 활동의 흔적이 아직 Paunsaugunt 고원에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브라이스 캐년 페인트 브러시

브라이스 캐년 브라이스 캐년 페인트 브러시는 국립 공원의 영감 포인트에서 1965년 6월 24일 발견되었습니다. 이 희귀한 야생화는 남서부 유타에서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