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플롬 산악기차 여행, 위르달 플롬, 노르웨이 (Norway) 5

by 세인트1 2016. 6. 19.

그렇게 플롬 기차 여행을 마치고

플롬역에 위치한 탄광 박물관에 들려 그간의 역사를 봅니다.

터널 하나하나를 오로지 광부의 힘과 망치로 작업했다는 역사,,

많은 재래식 탄광 도구들이 1900년경 기차길을 만들때의 장비들이란걸 보면서 

느낀건 인간의 위대함보다는 그들이 당했을 고통을 잠시 느껴봅니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건설의 관리 사무소는 1923 년에 설립 Voss의에 위치한 1935까지 하였다. 그 기간에서, 구성은 하르 라인 종료 후 [23], Lahlum가 은퇴했다. 또한 하르 라인에 대한 책임 피터 베른하르트 크리스티안 Lahlum, 주도하고, 사무실 책임은 아돌프 MB에 의해 인수되었다 플람으로 이동했다 Kielland. [25]이 신속하게 220 번호로 증가하는 80의 낮은 사이에 변동 비록에 1937 년 280 명 사상 최고를 명중 있지만, 건설 작업 (120) 남자는, 거기에 시작하려면 집 직원이, 팔 막사가 건설되었다. [26] 다음 건설에 일하는 사람들에 의해 이용 될 수 있었다 주택과 역 건물 내장 된 최초의 것들, 중. 전송을 위해 지불되는 [27] ​​지역 경제는 농부에 의해 자극했다. 말을 사용하여, 그들은 밤에 일 및 건축 자재로 관광객을 수송한다. 교통 경찰이 도입 된 후에는 진정 있지만, 경쟁, 고객을위한 싸움의 결과로, 치열했다. [28]


1924 년, 철도 계획 지역을 포함, HOGA에서 산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이 지역은 천매암 만들어졌다 및 경로에 대한 지질 학적으로 가장 불안정한 지역이었다. 초기 반응은 지역의 과거 터널을 계획했지만이 빠르게 때문에 높은 가격의 거부되었습니다. 대신, 라인은 더 멀리 산 측면에서 이동되었습니다. 건설 기간 동안 다른 슬라이드는 지구의 3.5 미터 (11피트)까지 입금 1925년 2월 10일에 저장 Reppa 근처에서 눈사태를 포함. 1925년 4월에서, 1,000m3 (35,000 입방 피트) 산사태는 Berekvam 위 자리를했다. 1928년 2월에서 8, 눈사태는 통행권 Nåli 근처. [29]에 손상을했다



1942 년 Rjoandefossen 근처 라인

터널 건축 가장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이었다. 스물 터널, 기계는 손으로 내장 된 Nåli 및 Vatnahalsen 터널 - 나머지 사용 하였다. 손으로 건설, 바위를 통해 4.2 미터 (14피트)까지 시추 다이너 마이트 및 발파에 구멍을 작성하여 이루어졌다. 터널의 건설은 1924 년에 시작하고 첫 번째 터널은 1926 년에 완료되었다; 마지막 터널이 m (35-55 시간 / 피트) 당 116 내지 180 공수에서 진행 평균 터널링에 1935 년에 완성되었다. [10]이 작품은 연기 흡입으로 인한 규폐증을 통해 사망 또는 평생 호흡기 문제가 발생 . 이 치명적인 사고, 1925 년 하나 1938 하나, 둘 터널 공사와 관련이 있었다. [30]


텐 방송국 플람에서 주요 Myrdal로 업그레이드 및 항만 시설을 포함하여 라인 건설되었다. Myrdal 역 NOK 0,500,000 원가 계산 업그레이드와 승객을 전송하는 역할을하는 사이드 트랙과 추가 건물을 받았습니다. [31] Breikvam는 전달 루프를 받아 온 경로 유일한 장소였다. 플람 역 NOK 0,800,000 비용과 노를 란드 라인과 Sørland 라인에서 발견 된 것과 유사한 NSB 간단한 나무 기능주의 스타일 1930 년대에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방송국 대기실뿐만 아니라 Vatnahalsen, Håreina 및 Dalsbotn에서화물을위한 공간과 작은 목조 건물을 받았다. [7]


트랙 누워는 1936 년에 시작, 2 개의 증기 기관차에 의해 지원되었다. Myrdal과 Berekvam 사이의화물 열차가 실행할 때 작업이 Myrdal에서 시작 첫 해 Reinunga에 도달, Kjosfossen 터널 두번째 년과 1939 년에 Blomheller 터널 [25]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첫 번째 열차는 10 월 1939 년이었다 일주일에 세번. 그러나이 서비스는 이달 말에 의해 중단되었다. [32] 1940 년 노르웨이의 독일 점령으로, 작품은 시즌 후 시작했지만 독일 당국은 증기 열차 라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작업을 가속화하고 싶어 같은 해. 플람 라인 8 월 1 일 1940 년 시작에 그들은 58에서 195 정기화물 작업에 근로자의 수를 증가에 의해 가속 된 1942 년 [25] 트랙 누워 작업의 완성을위한 라인을 예정, 12 톤의 축중 제한이기는하지만 (12 긴 톤 13 짧은 톤). 당시 각 방향에서 매일 2 ~ 4 기차가 있었다. [32]


여객 열차는 하루에 각 방향으로 두 열차로도 1941 년 2 월 10 일에 실행 시작했다. [32] 여행 시간은 오르막 내리막 65분 80 분이었다. 라인의 정식 명칭 6 월 1941 26 일 정부에 의해 결정되었다 [33] 1942년 5월 1 일부터, 롤프 Aksnes는 Kielland 후 머리 엔지니어로 점거했다. [25] 1898 년 베르겐 라인의 건설, 상부 중 Kjosfossen이 수력 발전소로 구축되었다. [34] 또 다른 발전소가 건설 및 KVAERNER와 부마 ELEKTRISK & 브라운 Boveri (NEBB) 10 월 1944 년 27에서 사용하기에 찍은 내장 된, 그것은 1700의 전력 출력을했다 킬로와트 (2,300 마력). [35]


프로젝트 비용은 NOK 22.0 만이 철도에 대한했다있는 NOK 26651900에서 끝났다. 이 총은 발전소에 대한 NOK 230 만 및 플람에서 페리 부두에 대한 NOK 120 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비용은 NOK 910 만에 종료 토목 공사를 위해이었다; 다른 주요 비용은 방송국 NOK 160 만, 트랙 NOK 1.2, NOK 150 만 눈 보호 및 대전에 대한 NOK 675,000을 철도 차량에 대한 NOK 240 만했다. [23]

























관광객들의 부러운 눈빛을 뒤로하고 다시 출발합니다.

이젠 부지런히 덴마크로 향합니다.

덴마크로 가는 배를 한번 놓치면 12시간 이상을 손해보는 까닭에 ,,

그리고 언제 어떻게 날씨변화가 생길런지 모르고,,

차량의 순간적인 변화에도 대비해야 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무조건 달리는게 아니라는겁니다.

달리는동안 내내 다리다 멈추고,,

놀다 구경하고,,

차에서 요리하고 식사하고,,

수많은 이유가 부지런히 출발해야하는 이유입니다.

항구로 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