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1906 법률이 부여한 권한에 의해 프랭클린 D. 루스벨트 대통령의하여 파이프 오르간 국립 기념물로 1937년 4월13일 지정됩니다.
파이프 오르간 국립 기념물 선인장은 소노란 사막의 대표 지역을 보전하는 방법으로 생성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념비 국립공원에서뿐만 아니라 국가의 생태적 이적 경치를 보호하려는 움직임의 일환이었습니다.
파이프 오르간 선인장은 오랫동안 국립 기념물로서,
광범위하고 다양한 인종,
즉 아메리카 인디언, 멕시코, 유럽인들을 반영하는 문화적 자원의 현장.
이 세 가지는 문화의 교차 로써 지리적 및 국제적으로 공인되었습니다.
이들 문화의 증거들은 오늘날에도 남아 있습니다.
소노란 사막에 사는 것이 어떤 끔직한 일이었는지는 짐작조차 할 수가 없습니다.
이곳 현지 원주민들에게, 파이프 오르간 국립 기념물 선인장의 토지는 중요한 문화 중심이었으며
호호캄 무역 루트라 불리는 길목은 이제 기념물로 지정되었고, 이곳으로 통하는 이동의 편리함은
소노란 사막을 통해서 이루어졌으며 이곳을 통과하여 로스엔젤리스로 향하던 사람들에게 사구아로 나무와 파이프 오르간 선인장은 그들에게 소중한 음식과 식수를 제골하였습니다.
초기 국립 기념물로 지정되는 순간에는 많은 도전에 직면했으며,
특히,
19세기 후반에 시작된 현지 광부들과 그들의 가족들과 함께 목장. 광산은
1976까지 계속하도록 허용되었습니다.
그에관한 기념비적인 건축물과 등산로, 광산 채굴로, 옛 현지 조사팀들의 거주지등은 당시의 어려움을 쉽게 발견할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
1976 유엔 국제 생물권 보전지역 선인장 파이프 오르간 국립 기념물로 지정되며,
소노란 사막의 세월의 흔적을 확인할수있는 지역으로 재확인,
1977년 의회는 파이프 오르간 국립 기념물 선인장의 95%을 광야로 선언합니다.
파이프 오르간 국립 기념물 선인장과 함게 복잡한 인간의 삶의 이야기를 직접 경험,탐험할수있는 곳입니다.
다만 이곳은 맹독성을 가진 뱀들이 많이 서식하는 관계로 여름에 방문하는것은 삼가하실것을 권고합니다.